서울, 역삼가라오케 직원들은 철저한 서비스교육과 정신으로 고객님들이 안락하고 편안히 이용하시도록 정성을 다하고 있습니다.
클럽 내부 분위기와 다양한 이벤트들은 많은 이들에게 높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많은 사람들이 매주마다 즐기러 찾고 있습니다.
접객원은 손님 무릎 위에 앉아 입고 있던 홀복과 브래지어를 완전히 벗고 셔츠만 입는 과정을 보여준다. 이때 접객원의 신체를 터치하는 수준에 따라 텐카페, 풀싸롱, 쩜오, 퍼블릭룸 등으로 나누며, 셔츠룸카페는 가장 가벼운 터치만 허용하는 수준.
인터넷에 광고하는 많은 소개글들을 읽어보면 어려서부터 오랫동안 밤일을 했다고 자부하고 홍보하는 친구들이 많습니다. 오랫동안 영업해온 경력이 고객들을 다루는데는 어느정도 유리할 수는 있습니다.
뻘줌하게 술만 벌컥벌컥 드시지 마시고 은은한 대화와 교감으로 친근하게 다가 가실수록 더욱더 신나게 즐기실수가 있습니다.
런닝래빗 (달리는토끼) 하이퍼블릭 룸 언주역 인근 최대 규모 하이퍼블릭 가라오케 달리는토끼 강남 런닝래빗!
초이스가 완료되면 셔츠룸만의 특별한 인사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손님 위에 올라타 홀복 탈의 후 셔츠로 환복합니다.
강남 소재에 가장 유명한 가라오케를 찾는다면 "하이퍼블릭룸"을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연말모임, 비즈니스, 회식 등 다양한 목적에 알맞은 강남의 유일한 비즈니스룸입니다.
레깅스룸은 이러한 점을 보완한 현재 최초로 만들어진 시스템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런닝래빗 하이퍼블릭은 강남 지역에서 예술과 엔터테인먼트의 중심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일명, 달토셔츠룸 으로 불리며 하이퍼블릭룸 으로 재변경 영업중에 있습니다.
주변에는 다양한 음식점 및 편의 시설이 있어 가라오케를 즐기기 전후로 다양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맛있는 식사를 하고, 커피 한 잔을 마시며 친구들과 소소한 대화를 나누는 것, 그리고 그 후에 강남 가라오케에서 노래를 부르는 것. 이 모든 것들이 여러분의 하루를 풍성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이준혁도 마찬가지였다. 그는 이곳에서 잊을 수 없는 밤을 보냈다. 하지만 그의 눈에는 곳곳에 숨겨진 그림자가 보였다. 그림자들은 그에게 그곳의 진짜 모습을 보여주었다.
런닝래빗 하이퍼블릭은 독특한 콘셉트와 현대적인 서비스로 주목받는 장소로, 다양한 고객층의 강남 레깅스룸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